보도자료

The Honest Markeitng Group

MATEDIVERGENCE코인노래방 창업브랜드 메이트엠박스, 보급형 녹음실 시스템 신규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이트 작성일19-04-22 20:27 조회1,892회 댓글0건

본문

3세대 신개념 노래방 스튜디오 메이트엠박스(MATEBOX)가 보급형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트엠박스는 전문 녹음실 수준의 노래방에서 자신이 부른 노래를 SNS에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스튜디오형 노래방 시스템으로, 2017년 말 서비스 출범 후 1년 6개월 만에 샵인샵 가맹점 45개점을 달성하고 중국, 베트남, 태국 등 해외서비스 출범을 준비 중이다.

금번 출시하는 메이트엠박스의 보급형 시스템은 보급형셋탑(믹서탑재), 콘덴서마이크(베링거B-2pro), 마이크스텐드, 화상카메라(로지텍C920r), 녹음전용 헤드폰으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하기 쉽게 구성했다.

때문에 기존 고가 녹음실 장비와 인테리어의 부담 없이 기존 노래방 및 코인노래방 부스에 반주기와 마이크 교체만으로 SNS녹음실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어 최근 포화상태에 이른 코인노래방 리뉴얼 창업과 전환창업에 적합하다.

또한 녹음실과 카페, PC방, 휴게시설 등 공간의 제약없이 인터넷 회선을 설치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해 300만원대 소자본창업, 노래방 신규창업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개인음악방송을 하거나 노래 연습에 활용할 수 있어 사업자가 아닌 개인구매수요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메이트엠박스 시스템을 설치한 노래방은 어플리케이션과 포털사이트에도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자연적으로 홍보가 되며 8만명 메이트엠박스 가입자들에게도 간접 광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이밖에 보컬피드백 서비스와 메이트엠박스 뮤직페스티벌 개최 등 이용객 유입을 위한 다양한 홍보 지원정책으로 메이트엠박스 가맹점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메이트엠박스에서는 보컬 교육 전문 아카데미 VSM보컬아카데미(원장 장효진)와의 협업으로 11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VSM유튜브로 실시간 방송과 영상을 통해 메이트엠박스 이용자들이 손쉽게 보컬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보컬 피드백 시스템을 이용하려면 메이트엠박스 스튜디오 시스템을 갖춘 노래방에서 어플을 통해서만 보컬 피드백을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메이트엠박스에서는 2~3개월마다 일반인들의 뮤직페스티벌 경연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오는 5월초부터 2개월간 총 상금 300만원 규모의 제3회 메이트엠박스 뮤직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앞서 2019년 3월초에 종료된 페스티벌에는 전국 약 3천명의 참가자들의 참여로 성료했다.

한편, 메이트엠박스 보급형 시스템의 구매를 원하는 사업자 및 개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예약문의나 대표전화로 담당자와의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