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NETWORKS온라인 결혼정보 앱 '정만소' 비대면 트렌드 속 오프라인 만남 지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5-10 15:28 조회6,65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요즘 언택트(비대면) 소개팅이 유행이다. 코로나19 확산 지속과 랜선모임이 급증하고 있는 트렌드 때문이다. 이 때문에 모바일 인연 매칭 서비스 '정만소(realdate)'가 주목받고 있다.
'정말 만나는 소개팅' 정·만·소는 비대면 소개팅이 가능한 소셜커뮤니티앱으로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 정만소 앱을 설치하고 소개팅 상대를 선택해 데이트 신청하기를 누르면 오프라인 만남이 간단히 이뤄진다.
기존 소개팅앱과 다른 정만소만의 차별화 포인트는 데이팅 서비스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먼저 선별해 제공해주는 큐레이션 방식을 도입했다는 것. 다시 말해 여성·남성 회원을 평가한 데이터 기반의 매칭 알고리즘을 토대로 이상형을 분석해, 원하는 상대방을 소개해 준다.
또, 고품격 만남을 지향하는 정만소는 24시간 엄격한 신원 확인 방식으로 유령, 악성 회원을 솎아내 불안감을 해소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밖에 정만소 앱에서는 완벽한 지인 차단 기능을 통해 연락처에 있는 지인과는 매칭이 되지 않도록 했으며, 사용자 환경과 경험(UI·UX)을 한층 강화했고, 과금도 합리화해 타 소개팅 서비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만소 관계자는 "정만소는 기존의 데이팅앱의 장점과 비대면 미팅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쉽고, 부담 없는 친구 만남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있다"며 "국내 모바일 매칭시장이 2천억 규모로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최신 트랜드를 적극 반영한 고퀄리티 모바일 매칭 서비스를 만들어 정만소의 미래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정만소 앱은 만 17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앱을 개발한 메이트네트웍스(대표 전우호)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개발 사업자이다.
출처 :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