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NETWORKS메이트네트웍스-에이치앤케어, 글로벌 전략화 업무 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2-19 15:30 조회2,11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메이트네트웍스(대표 전우호)가 에이치앤케어(대표 김용환)과 글로벌 수출·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일 속초의 복합문화공간 메이트힐에서 진행된 '에이치앤케어&메이트네트웍스 글로벌 전략화 업무 협약식'에서 양사는 글로벌 마케팅 협력 체계를 전략화해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에이치앤케어(H&CARE)는 2015년 설립된 강원도 원주 기반의 생활건강가전 전문 제조업체로, 전기분해 기술을 활용한 살균수, 수소수 생성장치와 최근에는 압축필터 기술을 통한 수도직결 정수기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을 국내 및 3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글로벌 웹, 앱,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메이트네트웍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에이치앤케어에 글로벌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에이치앤케어 상품의 브랜딩 강화와 더불어 해외 시장 확대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김용환 대표는 "회사는 블루 워터 수소수 텀블러와 미스트 시리즈를 통해 지구환경, 인류건강 등 가치 소비 확산에 이바지해 왔다. 또 글로벌 시장 확산을 위해 그동안 해외 전시회 참가, 현지 홈쇼핑 진출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려 왔다"며 "앞으로도 메이트네트웍스와의 마케팅 협업과 다양한 제품군 개발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우호 대표는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온오프 마케팅을 통해 에이치앤케어 상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적극 알리고, 판매 채널 확장에도 힘써 나가겠다"며 "특히 에이치엔케어를 글로벌 경쟁사와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ESG 선도기업으로 포지셔닝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이트네트웍스는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3개국에 현지 해외법인을 두고 있으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소셜 앱 '즐톡', '캠톡', '뷰챗' 등과 관련된 230개 이상의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원 기